|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마우스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당연히 교환 제공되겠습니다. |
|
COMPARA |
 |
08/10/17 9:13 |
|
704 |
|
노승수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그저께(10월15일) 컴퓨터를 받아서 어제 O/S 설치하였는데요
마우스가 이상 작동을 하고 있습니다.
마우스 포인터가 위로는 올라가는데 아래로 내려가지가 않습니다.
다른 마우스로 교체하면 정상적으로 작동하고
배송된 마우스를 다른 컴퓨터에 달아보면 마찬가지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마우스이상인거 같은데 교환해주세요
컴퓨터 본체에 ID라고 있는데 3243415번이네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본체가 아닌 소모품성 제품인 마우스로 불편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덜어드리기 위해 금일 새마우스를 구매해주신 주소로 먼저 발송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새마우스 받아보시면 불량마우스 택배기사님을 통해 맞교환으로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노승수 |
08/10/17 |
3019 |
|
|
김태환 |
08/10/16 |
2798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