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COMPARA
08/10/08 19:11
784
  
허태정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며칠전부터 잘되던 컴퓨터가 전원은 들어오는 데, '입력데이타 없음 케이블 연결을 확인하시오' 라는 메시지가 나오고 모니터가 표시가 안됩니다. 부팅이 정상적으로 되었는 지 확인이 불가합니다. 모니터연결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도 마찬가지입니다. 왜 그런지 조치는 어떻게 해야 할지 알려주세요
구매한지 아직 1년이 안된 거 같은데...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중 불편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 정확하게 상담이후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허태정 08/10/08 2773
전봉호
08/10/08
2872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