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COMPARA |
 |
08/10/08 19:11 |
|
784 |
|
허태정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며칠전부터 잘되던 컴퓨터가 전원은 들어오는 데, '입력데이타 없음 케이블 연결을 확인하시오' 라는 메시지가 나오고 모니터가 표시가 안됩니다. 부팅이 정상적으로 되었는 지 확인이 불가합니다. 모니터연결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도 마찬가지입니다. 왜 그런지 조치는 어떻게 해야 할지 알려주세요
구매한지 아직 1년이 안된 거 같은데...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중 불편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 정확하게 상담이후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허태정 |
08/10/08 |
2773 |
|
|
전봉호 |
08/10/08 |
2872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