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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단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렸습니다.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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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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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10/06 17:3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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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9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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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성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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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끄럽습니다.
죄송스럽습니다
제가 컴에 대하여 잘 안다면 이런 번거러운일 안할텐데.....
컴파라님의 유선을 통해 제품에는 문제가 없으나 아래의 내용
과 같이 부품(무료부품 하드외?) 교체후 test 후 보내주신
pc 똑같다면 뭐가 잘못인지??????????????
오늘(10/6일 10:20분) 전산실 담당자가 직접 pc 윈도우부터
깔고나니 다시 '불루스크린'이 나오고 안된다 하는데...
그것도 금방 프로그램 깔고 바로 나오는데.......1시간도안돼
1주일 아니 1달가까이 test한 '컴파라'님은 문제가 없다고
하고 그것도 새로 보내준 새제품도 안되고 있으니 어떻게
합니까?
전산 담당자는 하드/보드(호환)에 문제가 있지 않나
싶으다는데.....
그래서 다시 보낼까 합니다.
전산 담당자는 컴파라에서 받아 바로실행해 보면 문제를 알수
있다고 합니다(불루스크린, 부팅)
해서 혹 제 잘못일수 있으니 전문가끼리 유선통화로 직접 대화
확인후 보낼까 합니다.
내일까지 전화 부탁드립니다..(윤성호 011-9587-5248)
제 아이가 아빠는 거짓말 쟁이래요....................
pc고쳐준다...낼온다....이젠된다.....
오늘은 또 안된다며 기다리라 해야 겠네요 ㅠ
pc사서 띄엄띄엄 6개월도 못쓰고........
이젠 아이에게까지 신뢰를 잃고 있습니다.
부디 좋은 아빠가 될수 있도록 완벽한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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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기재해 주셨듯이 고객님의 동의하에 한달정도 입고이후 저희쪽에서 다른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사용중이시란 말씀에 한달동안 체크 했었고 테스트 하는 중간중간 고객님께 연락드려 기재해주시고 말씀해주시는 증상 자체가 발생되지 않았습니다라고 안내 했을때
너무 걱정하셔서 이상증상은 없지만 부팅이 되지 않는 증상은 보드와 하드의 문제일수도 있을꺼란 추측에 이상증상 발생되지 않았지만 교환하여서 역시 저희쪽에서 윈도우 설치이후 체크후 제품 발송해 드렸습니다.
하지만 또 이상증상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렸을때 윈도우 부팅시 블루스크린 발생후 재부팅 블루스크린 오류코드라도 알면 조금더 쉽게 접근할수 있는 사안이지만 그 오류코드번호를 모르신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내일 오전 10시 반쯤 재차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릴때 확인해 두시겠다고 하셨습니다.
약속한대로 내일 오전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 상황 파악이후 정확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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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성 |
08/10/06 |
30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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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주희 |
08/10/05 |
29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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