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또! 또! 안돼요... 이래서 포기들 하나~~~
이유성
08/10/06 14:10
3032
  
▶ 부끄럽습니다.
죄송스럽습니다
제가 컴에 대하여 잘 안다면 이런 번거러운일 안할텐데.....

컴파라님의 유선을 통해 제품에는 문제가 없으나 아래의 내용
과 같이 부품(무료부품 하드외?) 교체후 test 후 보내주신
pc 똑같다면 뭐가 잘못인지??????????????

오늘(10/6일 10:20분) 전산실 담당자가 직접 pc 윈도우부터
깔고나니 다시 "불루스크린"이 나오고 안된다 하는데...
그것도 금방 프로그램 깔고 바로 나오는데.......1시간도안돼
1주일 아니 1달가까이 test한 "컴파라"님은 문제가 없다고
하고 그것도 새로 보내준 새제품도 안되고 있으니 어떻게
합니까?

전산 담당자는 하드/보드(호환)에 문제가 있지 않나
싶으다는데.....

그래서 다시 보낼까 합니다.

전산 담당자는 컴파라에서 받아 바로실행해 보면 문제를 알수
있다고 합니다(불루스크린, 부팅)
해서 혹 제 잘못일수 있으니 전문가끼리 유선통화로 직접 대화
확인후 보낼까 합니다.
내일까지 전화 부탁드립니다..(윤성호 011-9587-5248)

제 아이가 아빠는 거짓말 쟁이래요....................
pc고쳐준다...낼온다....이젠된다.....
오늘은 또 안된다며 기다리라 해야 겠네요 ㅠ

pc사서 띄엄띄엄 6개월도 못쓰고........

이젠 아이에게까지 신뢰를 잃고 있습니다.
부디 좋은 아빠가 될수 있도록 완벽한 원인과 해결방법을
알려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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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고객님께 이틀전에 전화연락드렸으나 통화 성공 되지 않았습니다.

고객님 말씀대로 제품 저희쪽에서 충분히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각 부품별로 제조사에 의뢰하여 테스트도 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 증상들이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정확히 자제분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알려 주시면 그프로그램을 실행하여 테스트 하는게 좋지만 사용하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고객님께서 모르신다고 하여 저희 나름대로 여러가지 테스트를 하였습니다

고객님 댁에 여유PC가 있어 장기간 테스트 를 요청하신 대로 계속 테스트걸어 놓은 상태 입니다

고객님 제품 1년의 무상방문서비스 기간은 지났으나 장착된 부품들은 2년 또는 3년의 무상서비스 를 받을수 있는 부품들 입니다

제조사를 통해 무료로 부품교체를 하고 다시 조립 및 테스트 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아래의 고충사항에 대하여 즉각적인 조치에 감사드립니다.
고충에 대해 답변해 주신것과 같이 CJ택배로 배송해 드렸는데요
혹 받으셨는지??? 궁금하구요...또 약 1달이 다되어 가는데
진행사항은??? 아님 아직확인중인지??? 사용 3일정도면 문제
점이 바로 나타날 것인데????

현재 컴 상태에 대하여 Happy call 부탁드려도 될까요?..

진짜 컴파라님의 답변과 같이 "장기간 점검하여 근본적으로
해결"해주기위해 그런가요^^

혹시나 해서 CJ택배 송장번호 보내드려요.(1000-3131-7731번)
아마 8월말쯤 택배 보내드린것 같은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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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유성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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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님!

아래 내용 읽어 보세요
글쿨 시원한 답 ....부탁드려요...
아님 pc버리는게 좋다든지 아님 수리할수 있다는지....

2007.12.28일 올린 a/s 요청내용
컴 부팅후 사용하다 화면이 영문으로 바뀌면서 갑자기 down됨
또한 재부팅 되면서 'windows....뭐시기가 정상적으로 되지않았니
하면서 재 부팅 반복되고 화면은 기다려 달라고 하구 key도 안먹구
강제로 전원을 꺼야하는데.....
컴맹이라 왜이런지도 모르고 답답함...할일은 많은데 help me please....

2008.12.28일 올린 a/s요청 내용
12월인가 컴 고장으로 질문과답변란에 올렸습니다. 고맙게도
익일 유선을 통한 명꽤한 답변 감사했습니다.
글쿠 바로 컴이 정상으로 돌아와 이상없나 했더니 몇일안가 또다시
' 파란색 바탕에 무슨영어글자와 뭐?가 잘못됐는지....
그래서 A/S전화 했습니다.
센타왈:방문해서 프로그램 문제면 출장비등 비용부담해야 됩니다!
이에 컴 들고 몽땅 새로 포멧했습니다.
근데 마찬가지로 현상이 발생되고 있고.
어떤때는 1주일...5일....4일....이제는???
그래도 내일은 될것 같습니다만.
전문가에게 문의한바로는 하드에 이상이 있다고 하는데..
좀 도와주세요^^

이후 몽땅 포장해서 컴파라 보냈더니 이상없다하구….다시받아
1주일 못가 그대로……..

지금은 일주일에 몇번 부팅사용하다 애라나면 끄고 ……..또 몇일있다
괜찮으면 사용하다 또 1~2일 가다 먹통….

생각 같아선 뽀사뿌고 싶지만 ……

그래도 컴파라 팬이라 추가 한대 구입해서 지금것 사용하고 있는데…

마지막 부탁 입니다…

보따리 싸서 새로 보내줄 테니 …..사용료 안받을 테니….컴파라에서 1개월이든..
1년이든 10년이든 사용하시다 문제 해결되면 그때 보내주시면 대단히 감사^^
문제를 알아야 해결을 하고 이건 못쓰는 pc라 하믄 그냥 고물상 보내 처분할건데
고장 아니라 하고 이상없다하고 근데 집에오면 @!@하고 30만원짜리 pc사서
300만원 신경쓰고 이래서 신뢰 하겠습니까….

빠른 회신 부탁드리고 바라는 것은 본체 회수해 가셔서 직접 사용해 보시구 최소한 1개월 이상 사용후 이상 없으면 새로 보내주세요…
집에 추가로 컴파라에서 산 pc 있으니깐 절대 미얀하거나 죄송하거나 괜찮그든요!!!!!!!
제발 간곡히 부탁드려요… 그래도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컴파라 아닙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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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부팅관련으로 불편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계속해서 부팅으로 인한 불편 저희쪽으로 본체 보내주시면 고객님의 말씀처럼 장기간 점검하여 근본적으로 해결해 드릴수 있도록 해드리겠습니다.

안전하게 포장하여서 저희쪽으로 CJ GLS택배를 통해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김남표 08/10/06 3052
유주희
08/10/05
29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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