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차,2차에 이어 3차 AS 신청
유주희
08/10/05 16:23
2911
  
수고 하십니다..
1차 AS,2차 AS에 이어 3차 AS 신청을 합니다.
1차 보드 교체에 이어, 2차에는 전원 on시에 power button led에 불만 켜지고, pc 에 전원이 켜지지 않는 상태이고, 다시 전원을 켰다가, 다시 키면,켜지는 현상이여서, AS를 신청을 했을때 오신 기사분왈 "전원 멀티탭에 전기플러그를 너무 많이 꽂아서 그럽니다" 라 하셔서, 전원을 독립 전원으로 사용을 해도 지금 몇달 동안 동일한 증상입니다. 이젠 너무 화가 나네요...
제품을 다른 제품으로 교환을 해 주시던지, 아니면 환불을 해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나름대로 새로운 마음으로 제품을 구매해서, 사용을 하려 했지만
이건 너무 하신것 같네요..
지금까지 컴파라 PC를 몇대를 구매 해서 사용을 하고 있었는데,
이번 제품은 굉장히 애를 먹이네요..
몇개월 동안의 이런 상황을 계속 겪고 있는것이 굉장히 화가 납니다.
조속한 조치 부탁 드리겠습니다.
       
이유성 08/10/06 3032
김병선
08/10/04
2958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