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마우스만 새 제품으로 발송해드리겠습니다.
COMPARA
08/10/04 10:27
780
  
심응구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컴퓨터는 오늘 잘 받았는데요..설치하고 보니 마우스가 드래그(휠)가 안되네요 교환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함께 구매해주신 마우스 이상으로 인해 불편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마우스만 새제품으로 구매해주신 주소로 발송해 드리겠습니다.

새 마우스 받아보신 이후 불량마우스는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