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정상적으로 접수되어 있는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
|
COMPARA |
 |
08/09/26 19:10 |
|
707 |
|
이규웅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1주전부터 부팅이 안되는 일이 생깁니다.
어쩌다 되고 안되는 과정 반복입니다.
아무래도 시스템 불안정한듯..
메인보드 문제인지도 모르겠고..암튼요..
1544-8514 전화로 상담원 연결은 너무나 힘든 일이고...
오래 기다려야 전화는 오는 듯 싶어 글 남깁니다.
서비스 신청합니다. 아직 구입 1년은 안된듯 싶어요.
전화번호: 011-9614-2098
본체에 붙어있는 스티커 태그에 ID 번호는요 3238794
빠른 답변 기다릴께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는 글을 작성해주시기 전인 오후 4시경 저희 서비스센터로 정상적으로 접수되어 계신거 확인되고 있습니다.
방문하시기 전에 저희 방문기사님께서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릴 예정이오니 전화 꼭 받으셔서 방문점검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이규웅 |
08/09/26 |
2917 |
|
|
권재욱 |
08/09/24 |
2646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