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고객님께 전화드려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8/09/24 10:35 |
|
653 |
|
이유성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 안녕하세요
아래의 고충사항에 대하여 즉각적인 조치에 감사드립니다.
고충에 대해 답변해 주신것과 같이 CJ택배로 배송해 드렸는데요
혹 받으셨는지??? 궁금하구요...또 약 1달이 다되어 가는데
진행사항은??? 아님 아직확인중인지??? 사용 3일정도면 문제
점이 바로 나타날 것인데????
현재 컴 상태에 대하여 Happy call 부탁드려도 될까요?..
진짜 컴파라님의 답변과 같이 '장기간 점검하여 근본적으로
해결'해주기위해 그런가요^^
혹시나 해서 CJ택배 송장번호 보내드려요.(1000-3131-7731번)
아마 8월말쯤 택배 보내드린것 같은데^^~~~~~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고객님께 이틀전에 전화연락드렸으나 통화 성공 되지 않았습니다.
고객님 말씀대로 제품 저희쪽에서 충분히 테스트를 진행하였으며 각 부품별로 제조사에 의뢰하여 테스트도 하였습니다.
고객님께서 기재해주신 증상들이 나타나지 않고 있습니다
정확히 자제분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을 알려 주시면 그프로그램을 실행하여 테스트 하는게 좋지만 사용하는 프로그램에 대해서 고객님께서 모르신다고 하여 저희 나름대로 여러가지 테스트를 하였습니다
고객님 댁에 여유PC가 있어 장기간 테스트 를 요청하신 대로 계속 테스트걸어 놓은 상태 입니다
고객님 제품 1년의 무상방문서비스 기간은 지났으나 장착된 부품들은 2년 또는 3년의 무상서비스 를 받을수 있는 부품들 입니다
제조사를 통해 무료로 부품교체를 하고 다시 조립 및 테스트 하여
보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
 |
 |
 |
 |
|
이유성 |
08/09/23 |
2795 |
|
|
오상호 |
08/09/23 |
2723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