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전화드려 안내해드렸습니다. |
|
COMPARA |
 |
08/09/23 10:19 |
|
715 |
|
김영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다른문제는 업는거 같은대 랜카드에 이상이잇나 계속끈기는거 같내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신속, 정확하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서 고객님께 오전에 전화연락을 드렸습니다.
상담을 했을때 지금은 이상증상없이 잘되신다고 하셔서 추후 제품에 이상증상이 생기시면 저희 서비스센터인 1544-8514로 연락주시기로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김영록 |
08/09/22 |
2853 |
|
|
오상호 |
08/09/22 |
2725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