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전화드려 안내해드렸습니다.
COMPARA
08/09/23 10:19
715
  
김영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다른문제는 업는거 같은대 랜카드에 이상이잇나 계속끈기는거 같내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불편을 신속, 정확하게 해결해 드리기 위해서 고객님께 오전에 전화연락을 드렸습니다.

상담을 했을때 지금은 이상증상없이 잘되신다고 하셔서 추후 제품에 이상증상이 생기시면 저희 서비스센터인 1544-8514로 연락주시기로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김영록 08/09/22 2853
오상호
08/09/22
2725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