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확인 부탁드립니다.
COMPARA
08/09/22 10:39
674
  
심철우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주문번호 300281700으로 구매하여 지금까지 잘쓰고 있는데요,
최근 MS로부터 온라인상으로 정품등록하라고 하여 MS직원과 통화해보니 지금컴퓨터에 있는 XP가 정품이 아니라고 인식된다하면서, 카운트다운이 끝나면 사용할수가 없다고 하던데 어찌된 일인지 알려주세요. 코어2듀오 ke6750-08 \623,000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운영체제 관련해서 문의주셨는데 정확하게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심철우 고객님께서는 저희쪽에서 PARA데스크탑 본체 제품을 구매해주신것은 확인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정품운영체제는 구매해주시지 않으셨기 때문에 저희측에서 아무것도 설치 되지 않은 상태로 발송되었습니다.

고객님께서 제품 받아보신 이후 정상적인 사용을 위해서라면 운영체제를 설치하셨을꺼라 추측 됩니다.

다시한번 재차 강조해서 안내해 드리면 저희 컴파라는 정품 운영체제를 구매해주시는 고객님께만 무료설치 이후에 정품 CD도 제공되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정품 운영체제를 구매해주시지 않으셨기 때문에 저희쪽에서는 아무것도 설치되지 않은 상태에서 발송되었구요..

그렇기에 저희쪽에서는 운영체제 관련해서 정확한 안내가 어려운점 고객님의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심철우 08/09/21 2872
서영일
08/09/20
2895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