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즉시 담당기사 전화드리고 방문하겠습니다 |
|
COMPARA |
 |
08/09/18 17:36 |
|
724 |
|
김종규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고생 많으 십니다
컴파라 믿고 산 컴터가 열흘도 못가서 전원이 꺼지지않네요 어찌된 일인가요?
혹시나 해서 중고 부품써서 그런가 뜯어 볼라 했더니 스티커 붙여놓구 회손되면 a/s 안된다고 엄포 쳐 놓구 부품까지 좋은걸로 교체 해서 산 컴터인데
어쩌면 될라나?
주문번호 입니다 0 9042397480285238
빠른조치 부탁 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 이용에 불편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 구입한 사양 확인하였으나 제품의 성능보다 더 많은 용량의 고급파워로 교체하여 구입하여 주셨습니다
고객님의 PC는 고급형 부품들로 구성되어 안정성 또한 부품의 메이커만 들어도 믿음이 가는 부품들로 구성된 PC입니다
고객님 글로는 어떤문제인지 짐작하기 어려워 우선 지역 담당기사가 고객님께 전화 드리고 약속시간 정해서 방문하여 서비스 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신속한 서비스로 보답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
|
|
|
|
|
 |
 |
 |
 |
|
김종규 |
08/09/18 |
3175 |
|
|
이시환 |
08/09/17 |
298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