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님께 전화드려 해결되었습니다. ^^
COMPARA
08/09/12 11:14
702
  
박진용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안녕하세요.
주구장창 컴파라만 사용하는 사람입니다.
어제 새로운 컴을 받아서 윈도우를 설치하려고 했는데
BIOS화면도 안나옵니다.. ㅡㅡ^
뭔가 조립과정에서 실수가 있으셨던 것 같은데..
작업할 것들이 있어 급히 주문했었는데 난감하네요.
오늘 일찍 업무를 마무리 지으실 것 같아
전화를 드렸는데.. 역시나 통화가 안되는군요.. ㅠㅠ
빠른 처리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VIP 고객님께 불편끼쳐 드려서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는 옵션에도 제공되지 않는 부품을 요청하셔서 라데온 HD 4850 Blue DDR3 512MB VF1000 장착해 드렸고 그만큼 저희쪽에서도 3D MARK 06 까지 테스트 하여 발송해 드렸으나..

이런 불편 끼쳐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려 전화상담을 통해서 본체 내부의 케이블이 빠져있어서 화면출력이 되지 않았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현재는 정상적으로 제품 사용하신다고 하셨습니다.

잠시나마 고객님께 불편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하며 추후에는 보다 안전하게 포장하여서 이런일이 발생하지 않겠금 노력하는 컴파라가 되겠습니다.

즐거운 한가위 추석연휴 가족들과 행복하게 보내세요 ^^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