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닙니다!!! 당연히 제공되는 고객서비스 입니다. ^^
COMPARA
08/09/12 9:34
730
  

강삼구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아들녀석이 바이오스 환경에서 비밀번호를 걸어두는 바람에 혼란이 있었고 컴파라의 도움도 고마웠습니다.
풍성한 추석 명절이 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해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제품 사용중 불편을 느끼셔서 저희쪽으로 문의를 주셨고 당연히 저희고객님이시기에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오히려 저희의 안내에 따라서 해주신 고객님께 고개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온가족과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연휴 보내세요
       
강삼구 08/09/11 2728
박진영
08/09/11
2716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