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아닙니다!!! 당연히 제공되는 고객서비스 입니다. ^^ |
|
COMPARA |
 |
08/09/12 9:34 |
|
730 |
|
강삼구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아들녀석이 바이오스 환경에서 비밀번호를 걸어두는 바람에 혼란이 있었고 컴파라의 도움도 고마웠습니다.
풍성한 추석 명절이 되시길 바랍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해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저희 제품 사용중 불편을 느끼셔서 저희쪽으로 문의를 주셨고 당연히 저희고객님이시기에 안내를 해드렸습니다.
오히려 저희의 안내에 따라서 해주신 고객님께 고개숙여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온가족과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연휴 보내세요
|
|
|
|
|
|
|
|
|
 |
 |
 |
 |
|
강삼구 |
08/09/11 |
2728 |
|
|
박진영 |
08/09/11 |
2716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