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불편끼쳐 드려 죄송합니다. 빠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COMPARA |
 |
08/09/12 9:14 |
|
740 |
|
박진영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사용을 거희 1년정도 한것같습니다.
한 2틀전에 갑자기 전원이 들어오지않네여
a/s부탁드립니다. 어떻게 a/s를 받을수 있는지
빠른답변 부탁드립니다.
방문이 가능한것인지 아니면 택배를 보내야 하는건지
빠른답변 주시면 감사합니다.
전화를 해도 연결도 되지않고 계속 그러네여
파워가 나간것인지 아니면 메인보드가 나간건지
알수가없네여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는 1년 무상방문 서비스를 받으실수 있습니다. 아직 구매하신지 1년이 경과하지 않았습니다.
신속, 정확하게 고객님의 불편을 해결해 드리기위해 조금 이른 시간에 전화연락 드렸지만 바쁘신지 통화가 되지 못하였습니다.
저희 서비스 센터에서 고객님께 재차 연락드려 방문점검 받아보실수 있도록 조치취해드리겠습니다.
전화연락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온가족과 풍성하고 행복한 추석연휴 보내세요
|
|
|
|
|
|
|
|
|
 |
 |
 |
 |
|
박진영 |
08/09/11 |
2716 |
|
|
강삼구 |
08/09/10 |
3102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