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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님의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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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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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9/12 11:4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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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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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경남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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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받고 a/s 맡깁니다.
cj 택배가 추석으로 접수를 안한다고 해서
오토바이 퀵으로 보냈습니다.
오늘 2시 전에는 도착한다고 하니
점검후 연락바랍니다.
요즘 a/s의 생명은
'친절'하면서도 '신속'.'정확'한 것인데
네이버에 가면 컴파라의 a/s에 대한
안좋은 평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곳에 와보니 100% 개방원칙을 통해
혹시나 발생하는 작은 잘못이라도 공개적으로 책임지려는
태도를 보이니 많은 신뢰가 갑니다.
오늘도 전화해주신 분이 끝까지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제품이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하고
a/s까지 훌륭하다면
사업이 번창하는 것이 당연하겠지요.
삼성과 같은 a/s 천국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사업도 그것 이상으로 발전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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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사용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A/S에 대해서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고객님 입장에서.... 고객님께서 서비스 이후 받으셨을때를 생각해서 AS를 진행해 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고객님께서 기재해 주셨듯이 저희 컴파라는 100% 게시판을 개방을 하고 있습니다. 필터링이라고 해서 고객님들의 소중하신 의견들은 무단으로 수정 또는 삭제를 하지 않고 저희의 있는 모습 그대로를 고객님들께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게시된 글로 인해서 판매량이 틀리지만... 언젠가는 고객님들께서 온라인이지만 저희를 신뢰할수 있도록 하기 위한 방법으로는 게시판 100% 공개라고 생각되었습니다.
앞으로 이 원칙은 계속해서 나갈 예정입니다.
그리고 삼성보다 더더욱 친절한 AS 제공될수 있도록 노력하는 컴파라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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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경남 |
08/09/08 |
297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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손성훈 |
08/09/06 |
27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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