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네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8/09/11 11:06 |
|
805 |
|
이태우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9월 4일 주문번호 [090432953955211107] 입니다.
9월 5일 배송 받은 뒤 쿨러 소음문제로 A/S신청해서 9월 9일 A/S
기사분이 오셔서 CPU쿨러 온도 설정을 낮춰서 한가지 소음을 줄였음에도 여전히 렉스텍 지포스 8500GT 256 그래픽 카드 쿨러 소음은 신경을 거슬리게 했습니다.
그래서 9월 9일 28,000원을 추가입금했고, 담당자분께서 입금확인해주셨고 A/S기사분 통해서 잘만 8600으로 교체해 주시기로 했는데, 언제 해주시는 건지 연락이 없군요. 미리 연락을 주시고, 약속을 잡았으면 합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구매하시자 마자 VGA카드 쿨러 소음때문에 고객님께서 불편하시다고 하셔서 차액금 28000원 부담하시고 이엠텍 8600GT 512MB 잘만 VF7으로 변경하시겠다고 하셔서 입금확인 된 9월 9일 저희쪽에서 먼저 발송해 드렸습니다.
확인해 보았을때 평상시라면 저희 엔지니어 님께서 받으셔서 방문해주셨을텐데 한가위 추석으로 인해 택배배송량이 어마어마 하다고 합니다.
그러인해 택배배송이 수월치 않은점 고객님의 양해부탁드립니다.
일단 저희 엔지니어님께서 부품 받아보시면 고객님께 연락드려 방문할수 있도록 조치취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강삼구 |
08/09/10 |
3100 |
|
|
김유진 |
08/09/09 |
282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