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삼성과 같은 a/s 천국 이미지를 구축하기 바라며... |
|
박경남 |
 |
08/09/08 11:23 |
|
707 |
|
전화받고 a/s 맡깁니다.
cj 택배가 추석으로 접수를 안한다고 해서
오토바이 퀵으로 보냈습니다.
오늘 2시 전에는 도착한다고 하니
점검후 연락바랍니다.
요즘 a/s의 생명은
'친절'하면서도 '신속'.'정확'한 것인데
네이버에 가면 컴파라의 a/s에 대한
안좋은 평이 더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 곳에 와보니 100% 개방원칙을 통해
혹시나 발생하는 작은 잘못이라도 공개적으로 책임지려는
태도를 보이니 많은 신뢰가 갑니다.
오늘도 전화해주신 분이 끝까지 친절하게
답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제품이 가격대비 성능이 우수하고
a/s까지 훌륭하다면
사업이 번창하는 것이 당연하겠지요.
삼성과 같은 a/s 천국의 이미지를 구축하고
사업도 그것 이상으로 발전하시기 바랍니다.
|
|
|
|
|
|
|
|
|
 |
 |
 |
 |
|
박경남 |
08/09/08 |
2973 |
|
|
손성훈 |
08/09/06 |
2727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