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COMPARA
08/09/08 9:08
728
  
김태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년이떄쯤에 컴파라컴퓨터를 컴파라AS맡긴후 지금1년동안 잘사용해왓는데요 여태까지 별이상도없었습니다
그런데요 저번주쯤에 게임을하다가 갑자기 모니터가 검은화면되더니
모니터에서 주황불 깜빡거리길래 리셋을눌렀습니다
근데 리셋도 안먹히더군요
그래서 강제로껏다가 전원버튼을 눌러봣는데 전원이 전혀안들어옵니다
모니터만깜빡거리조..
저희 아빠께서 컴퓨터쪽을 잘아시는데여
아빠말로는 하드돌아가는 소리가안난다고하던데요
어떤게 잘못된건가요 ??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존함으로 조회를 해보았을때 구매해주신 분 성함이 틀리신지 일치하는 정보가 확인되고 있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핸드폰으로 전화연락 드렸으나 바쁘신지 통화성공도 되지 못하였기에 답변 글로 안내해 드리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현재 증상 자체가 화면이 뜨지 않는 증상이라고 하셨는데.. 저희쪽으로 전화문의 주시면 고객님의 사양 확인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김태완 08/09/07 2869
박경남
08/09/08
2973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