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 연락드려 안내해드렸습니다. ^^
COMPARA
08/09/03 17:32
759
  
송정근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화면이 안나오네요.

모니터의 메뉴도 안뜨고 그러네요?

어떻게 해야합니까?

컴파라로 다시 보내면 교환이 되나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몰에서 모니터를 구매해주셨는데 불편끼쳐 드렸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서 안내해 드렸듯이 저희쪽에서 먼저 새모니터를 발송해서 고객님 제품 사용하시는데 불편없도록 조치취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송정근 08/09/03 2911
박윤호
08/09/02
2861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