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고객님께 연락드려 안내해드렸습니다. ^^ |
|
COMPARA |
 |
08/09/03 17:32 |
|
759 |
|
송정근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화면이 안나오네요.
모니터의 메뉴도 안뜨고 그러네요?
어떻게 해야합니까?
컴파라로 다시 보내면 교환이 되나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몰에서 모니터를 구매해주셨는데 불편끼쳐 드렸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서 안내해 드렸듯이 저희쪽에서 먼저 새모니터를 발송해서 고객님 제품 사용하시는데 불편없도록 조치취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송정근 |
08/09/03 |
2911 |
|
|
박윤호 |
08/09/02 |
286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