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네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8/09/03 9:17 |
|
733 |
|
박윤호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입금완료했는데 -
배송정보 보니까
운송장이 정보 없는 운송장이라는 식으로
나오는데요
별 관계 없는 건가요?
배송된다고 문자와서 조회해보니까 이러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배송조회를 하셨을때 확인이 되지 않았던 부분은 택배출고가 오후 7시쯤 이뤄지기 때문에 송장입력은 7시이후에 입력을 하고 있습니다.
입력을 한다고 해도 저희쪽과 동시에 CJ 쪽에서도 송장을 등록해야지만 정상적으로 배송조회를 하실수 있으신데 오후 8시쯤이면 송장입력 작업중이었기 때문에 정확하게 조회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이부분은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 현재 고객님의 제품 정상적으로 배송중에 있음을 안내해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박윤호 |
08/09/02 |
2856 |
|
|
추성호 |
08/09/02 |
293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