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9/02 11:18
712
  
김영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어제 저녁 주문 할려고 하는대 결제 하지도 안앗는대 계속 확인중이라고 오류가 계속 뜨내요 ㅡㅡ; 빨리 해결좀 해주시죠~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에 관심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결재를 하시지 않으셨어도 주문서를 작성해 주셨기 때문에 정상적으로 확인되고 있다는 안내입니다. 여기서 계속해서 결재를 진행하실수 있으시며 다른 제품을 구매하시려면 무시하시고 진행하셔도 되겠습니다.

주문서가 계속해서 표기 되는걸 원치 않으시다면 저희쪽으로 전화 또는 이곳에 글남겨주시면 표기되지 않도록 조치취해드리도록 하겠으며 현재 고객님의 말씀대로 표기되지 않도록 현재 작성해주신 주문서 주문취소로 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