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9/02 8:57
879
  
박종근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제가 손을 확인하지는 못하여서..
확실한 말씀은 못드리겠습니다..

하지만 컴퓨터 전문적으로 봐주는사람도
사운드를 못잡고.. 컴터를 바꾸라고 말을 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A/S를 문의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는건지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해 주신 사운드 카드는 메인보드 통합형 사운드로써 메인보드는 유니텍제품의 N68S 입니다.

함께 제공된 드라이버 CD를 통해 사운드 드라이버 설정하시면 되겠습니다.

운영체제를 XP를 사용하신다면 반드시 서비스팩2까지 업데이트 한 이후에 사운드 드라이버 셋팅하셔야지만 정상적으로 설치 되겠으며 사운드 문제로 AS를 제공받으시고 싶으시면 저희 서비스 센터인 1544-8514로 문의주시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