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COMPARA
08/08/25 10:36
721
  
윤영근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올 4월 거금 66만원에 본체만 구입하여 사용 중 잦은 다운 현상으로 A/S 받느라 한달간 사용 못하고 어제 받아 쓰는데, 다시 블루 스크린 및 자동 다운, 다운 후 재 부팅 발생, 인터넷 뒤지니 메인보드 문제일 수 있다고.. 도대체 A/S로 수리를 했다면 뭐를 수리했는지 수리한 내용을 알려 줘야지 컴터 받고 보니 달랑 본체만 있네요. 한달간 사용 못하고 이제 받았는데 도로 문제 발생하면 이게 뭡니까? 왕 짜증. 아니면 어디다가 신고라도 해야 하나? 구입기간 5개월 중 1달간 사용 못하면 뭔 보상이라도 해 줘야 하는 것 아닌가?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AS를 통해서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릴려고 하였으나 해결되지 못한점도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고객님께 저희 서비스 센터에서 전화연락드려 상담이후 고객님의 불편 해결을 위해 신속, 정확하게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께 많은 불편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빠른 처리해드릴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