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스크린
윤영근
08/08/24 9:56
2838
  
올 4월 거금 66만원에 본체만 구입하여 사용 중 잦은 다운 현상으로 A/S 받느라 한달간 사용 못하고 어제 받아 쓰는데, 다시 블루 스크린 및 자동 다운, 다운 후 재 부팅 발생, 인터넷 뒤지니 메인보드 문제일 수 있다고.. 도대체 A/S로 수리를 했다면 뭐를 수리했는지 수리한 내용을 알려 줘야지 컴터 받고 보니 달랑 본체만 있네요. 한달간 사용 못하고 이제 받았는데 도로 문제 발생하면 이게 뭡니까? 왕 짜증. 아니면 어디다가 신고라도 해야 하나? 구입기간 5개월 중 1달간 사용 못하면 뭔 보상이라도 해 줘야 하는 것 아닌가?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