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8/18 9:30
721
  
최재혁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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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월 4일 이곳 게시판에 글을 올린 이후
저희 이모님과 저에게 전화가 왔었습니다.

이번에도 A/S를 해주신다고 하셔서, 교환 또는 환불을 원한다고
말씀드렸더니, 다시 전화주시겠다고 했으나 2주가 지난 오늘까지 아무런 연락이 없는 상태입니다.

이번에도 A/S를 받아봐야 하는 것인지요?
아니면, 제품 환불 or 교체에 시간이 필요한 것인지요?
내일모래면 구입한지 1년이 됩니다. 이제 무상 A/S는 못받게되는건가요? 조속한 문제해결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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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 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려 사과드립니다.

일단 확인된 사실 그대로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제품을 구매해주신 고객님은 최재혁 고객님이 되시겠고 실사용하시는 고객님은 최재혁 고객님의 이모님이 실사용하시는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저희 서비스센터에서 구매해주신 고객님인 최재혁고객님과 통화하였을때는 방문점검을 통해 처리해주실 것을 요청하셨지만 실사용하시는 이모님과 통화하였을때에는 오지말것을 요청하시고 있기때문에

저희로써도 난감한 부분 입니다.

일단 방문점검을 요청시에는 제공될 예정입니다. 실사용하시는 고객님께서 방문점검을 통해 불편을 해결할수 있도록 고객님의 협조 요청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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