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8/14 16:24
747
  
유제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작년 12월말에 구매해서 2개월만에 a/s받고 그후로 2개월 마다 a/s 결국 메인보드불량이래서 교환해준다더니 용산 업체 휴가라서 늦어지고 a/s협력 업체 휴가라 늦어지고 협력업체도 a/s올때마다 바뀌어서 매번 같은말 반복하게 하고 두번째a/s때 기사가 메인보드불량이라하고 오마이컴 교체해준다더니 다음a/s 다른업체에서 a/s와서 또 반복하고 이번에 또다른업체에서 a/s나와서 점검한다고 해서 그간 내용설명해주니 이번엔 테스트해봐야한다고 하고 게다가 이번업체도 휴가라고하고 지금 장난하는건지.
팔아먹음 끝인가요. 이래서 두번다시 여기서 컴퓨터 사겠나요.
형님이 사용하면서 괜찮다길래 추천구매한건데 다음엔 절대 안사겠네요.
주변에도 절대 비추해야겠구요.
암튼 빨리 처리해주길 바랍니다.
s/n:3238096
주문번호:367501546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일괄적으로 휴가진행을 하지않고 해당 지역마다 돌아가면서 휴가가 진행되고 있는데 이런점 때문에 불편을 드렸다면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무엇보다도 저희 컴파라는 고객님께서 저희쪽에서 구매해주신 제품 이상없이 사용하실수 있도록 노력으며 이상이 있는 부품 저희쪽으로 입고되면 신속,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유제현 08/08/14 2812
김균남
08/08/13
3258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