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8/08/14 9:11 |
|
751 |
|
서현탁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순간 피씨주위에 번쩍해서 피씨 망가졌구나 싶었는데
누전차단기를 다시 켜니까 다행히 켜지더라구요..
근데 평소보다 팬소리만 요란하고 1,2분이 지나도
키보드 NumLock에 불도 안들어오고
바이오스 화면도 안뜹니다.. 아무래도 메인보드 어디에
문제가 생긴것 같습니다.. 지방인데 출장오실수 있는지
오늘 내일은 제가 쉬기 때문에 언제든지 찾아오셔도 됩니다..
전화는 010-9409-9063 번으로 해주시구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방문점검은 전국적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객님의 경우에는 무상기간이 경과되셨기 때문에 출장비가 청구될수 있는점 안내해 드리겠으며 저희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려 상담이후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서현탁 |
08/08/13 |
3185 |
|
|
이주연 |
08/08/12 |
322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