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A/S언제 되나요? |
|
유승열 |
 |
08/08/13 19:07 |
|
2912 |
|
8월초 a/s신청하였으나 휴가기간이라고 a/s 접수후 휴가기간이라고 휴가 끝나면 바로 처리 하겠다고 해서 기가렸는데 연락이 없어서 8월12일 화요일 다시 연락을(1544)하니까 접수가 되지 않았다고....
해서 다시 접수한후 담당기사와 통화후 금일(8월13일) 12시경 방문해달라고고 요청하여 약속을 하였습니다만 해당 a/s기사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내일(8월14일) 오겠다고 합니다.
도데체 귀사는 고객을 어떻게 생각을 하시는지 답답합니다.
이렇게 해놓고 어떻게 영업을 하시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id : 3240174 번이고 울산 남구 신정2동 올림푸스골든입니다.(019-296-2939)
아울러
a/s가 늦게 되는데 대한 귀사측의 조치내용을 요구합니다.
(담당자에 대한 책임포함)
담당a/s기사 전화번호 :016-896-0395
|
|
|
|
|
|
|
|
|
 |
 |
 |
 |
|
김균남 |
08/08/13 |
3258 |
|
|
서현탁 |
08/08/13 |
3188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