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COMPARA
08/08/12 19:16
746
  
배상윤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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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더위에 짜증나네요...
구입한지 6개월 정도인데 벌써 3번째 A/S받으면서, 이번에는 아예 본체를 입고했으며, 입고한지도 1주일이 되었네요...
애들 방학기간이라 하루라도 컴이 없으면 숙제가 해결하기 곤란한데, 어렵게 전화통화하면 제조사로부터 관련 부품이 와야하니, 며칠만 참아달라는 멘트만 날리고...
이래서 대기업 제품을 사서야만 했는데... ㅉㅉㅉ
최소한 컴을 1주일이상 입고시에는 대체장비라도 조치를 해주던지 해야 고객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가 아닐는지...
판매 못지않게 A/S에서 고객은 감동을 받든지, 아님 두 번 다시 그 제품 쳐다보지도 않음을 윗사람들은 알터인테...
인내심의 한계를 느끼며, 약속날짜 못지키면 그냥 있지 않으리...
경고한다... 컴파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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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AS기간이 지연된점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저희의 컴파라를 아껴주시는 뜻으로 해주신 말씀들 감사드리며 겸허히 받아들이겠고 고객님께는 정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일단 어제인 11일 저희가 고객님의 부품을 받아서 오늘 다 처리해서 발송이 된 상황이오니 저희 방문기사님이 부품 받아보시면 고객님께 바로 방문하여 정상적으로 제품 사용하실수 있도록 조치취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배상윤 08/08/12 2668
추성호
08/08/12
27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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