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정말 짜증나네요 |
|
배상윤 |
 |
08/08/12 16:50 |
|
2668 |
|
무더위에 짜증나네요...
구입한지 6개월 정도인데 벌써 3번째 A/S받으면서, 이번에는 아예 본체를 입고했으며, 입고한지도 1주일이 되었네요...
애들 방학기간이라 하루라도 컴이 없으면 숙제가 해결하기 곤란한데, 어렵게 전화통화하면 제조사로부터 관련 부품이 와야하니, 며칠만 참아달라는 멘트만 날리고...
이래서 대기업 제품을 사서야만 했는데... ㅉㅉㅉ
최소한 컴을 1주일이상 입고시에는 대체장비라도 조치를 해주던지 해야 고객에 대한 최소한의 예의가 아닐는지...
판매 못지않게 A/S에서 고객은 감동을 받든지, 아님 두 번 다시 그 제품 쳐다보지도 않음을 윗사람들은 알터인테...
인내심의 한계를 느끼며, 약속날짜 못지키면 그냥 있지 않으리...
경고한다... 컴파라!
|
|
|
|
|
|
|
|
|
 |
 |
 |
 |
|
이주연 |
08/08/12 |
3221 |
|
|
추성호 |
08/08/12 |
2706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