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8/11 10:21
691
  
조선경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본체와 모니터를 같이 구입했는데요..
어제 설치하고 보니
모니터 하단 오른쪽부분에 조그맣게 결점이 보이는거 같애요..
해상도 깨진걸 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해야하나 난감하군요..
사진을 일단 찍어서 문의를 하려고 했는데 첨부가 안되나봐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본체와 함께 구매해주신 모니터에 불량화소로 인해 불편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일단 고객님께 전화드려 안내해 드렸으며 무결점 제품을 구매해주셨기 때문에 저희쪽에서 새 제품 검수후에 이상이 없는 무결점 제품으로 먼저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조선경 08/08/11 2901
이윤정
08/08/10
2705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