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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편없는 사후관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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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근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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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6/11 19:3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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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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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에서 사용할 목적으로 구매
완전 속았네요..무결점 LCD라고 해서 구매 했더니
결점모니터를 보내줬내요..그나마 A/S가 아니였으면
아직도 속은채로 사용하고 있을지도...
A/S 담당자 왈 "바꿔드릴께요"
너무나 무성의한 답변에 화가 머리까지 치밀더라고요.
몇 차례 좋은 컴퓨터란 이미지를 가지고 구매하였는데..
컴파라 장난 하십니까? 전 사기를 당한거라고요..
모니터 만드는 회사가 책임쳐야합니까?
당연히 판매하는 사람이 책임져야죠.
진심이 담긴 사과 한마디였음 그냥 교환받고 끝낼 일을
참 엉망진창으로 만드는 담당자..
그게 서비스 하는 태도 입니까?
그렇게 하시려면 집에서 개인 사업이나 하시지 그러셨어요?
컴파라에서 구매하시는 분들은 제품 잘 확인하세요
컴퓨터에 대해서 잘 모른다고 양심까지 파는 곳이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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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범수 |
08/06/12 |
289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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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회동 |
08/06/10 |
284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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