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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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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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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8/04 10:5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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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7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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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재혁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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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번호 08197014795264923 입니다.
이제 구입한지 거의 1년이 다 되어 갑니다.
그동안 저와 제 주위사람들의 컴퓨터를 4대 구입해왔지만,
이렇게 말썽부리는 것은 처음입니다. 제가 구입해서 setting한 후 저희 이모님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2007년 8월 19일 주문했으니까, 20 or 21일쯤 받았을 것 같습니다.
구입후 1달 사용하면서, 자주 다운되는 증상과 부팅에러 증상으로
2008년 9월 17dlf A/S 요청하여 메인보드, 파워써플라이 교체
이후 비슷한 증상이 반복되었으나, 매번 컴퓨터를 재부팅하면서 사용해오다가 비슷한 증상 계속반복되다가 부팅불량으로
2008년 1월 A/S : 소프트웨어, OS 불량
2008년 2월 A/S : 본사입고, 윈도우재설치
2008년 4월 A/S : 하드, 메모리 교체
2008년 5월 A/S : 본사입고, 파워, 메인보드, 하드 교체
2008년 7월 : 하드 교체
복잡한 프로그램을 돌리는 것도 아니고, 오랜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것도 아닙니다.
밤에 잠깐, 아니면 주말에 몇시간정도 인터넷 정도 사용하는 컴퓨터가 이렇게 고장이 반복되고 있습니다.
매번 A/S를 요청하기까지는, 수없이 다운되고 멈추는 증상이 반복되었으니.... 1년가까이 얼마나 고통스럽게 사용하고 있는지 아시겠지요?
저장되었던 자료는 이미 포멧되었으며, 그동안 프로그램을 수차례 설치하면서 낭비한 시간이 얼마다 되는지.... 아실겁니다.
이제 도저히 못참겠습니다.
이 컴퓨터 더 이상 사용하고 싶지 않습니다. 아니,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가능하다면 감가상각된 것 감안해도 좋으니 환불받고 싶습니다.
환불이 불가능하다면, 비슷한 사양의 컴퓨터라도 교환받고 싶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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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 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개님께서 여러불편들을 감수하며 사용하신점 저희로써도 상당히 죄송하며 적절한 조치가 되지 않았음에 더더욱 고객숙여 사과드립니다.
일단 저희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해 보았으나 2008년 1월이후에는 하드웨어의 이상보다는 OS상의 이상으로 점검받으신걸로 확인되었으며 기계적인 이상이 발견되지 않았지만 고객님의 요청으로 부품교환이 진행되었다는 것도 확인되고 있습니다.
지금현재 동일한 증상으로 고객님께서 사용하시기 불편하시다고 하셨는데 저희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려 상담이후 방문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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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재혁 |
08/08/04 |
296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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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도현 |
08/08/03 |
28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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