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COMPARA
08/08/04 9:23
824
  
윤영근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4월경 최신 사양 컴퓨터를 컴파라에서 구입했는데, 요즘 컴터가 자주 다운됩니다. 부팅 중에 다운되는데, 지정 A/S점에서는 쿨러의 속도가 낮아서 그렇다고 쿨러의 속도를 높여 주었습니다. 그런데 똑같은 현상이 계속 발생합니다. 아마 쿨러는 기본 사양으로 들어 있던 것 같던데, 컴터 사양에 비해 좋지 않은 쿨러를 쓴 것은 아닌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참고로 Warnintg: Processor Thermal Trip라는 문구가 부팅 초기에 뜨다가 다시 다운됩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연락드려 재차 방문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방문드릴 예정이오니 연락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윤영근 08/08/01 3242
신유정
08/07/31
3201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