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불편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
COMPARA |
 |
08/08/04 9:23 |
|
824 |
|
윤영근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4월경 최신 사양 컴퓨터를 컴파라에서 구입했는데, 요즘 컴터가 자주 다운됩니다. 부팅 중에 다운되는데, 지정 A/S점에서는 쿨러의 속도가 낮아서 그렇다고 쿨러의 속도를 높여 주었습니다. 그런데 똑같은 현상이 계속 발생합니다. 아마 쿨러는 기본 사양으로 들어 있던 것 같던데, 컴터 사양에 비해 좋지 않은 쿨러를 쓴 것은 아닌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참고로 Warnintg: Processor Thermal Trip라는 문구가 부팅 초기에 뜨다가 다시 다운됩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연락드려 재차 방문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희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방문드릴 예정이오니 연락 꼭 받아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윤영근 |
08/08/01 |
3242 |
|
|
신유정 |
08/07/31 |
320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