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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편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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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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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7/30 9: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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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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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주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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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번호는 07088170603201734 입니다.
2개의 컴퓨터를 주문했는데 [01-3353] 컴파라intel코어2듀오AE218014(드라마협찬중) 컴퓨터가 문제입니다.
파워를 파워렉스 RAX600 Million Dual 500W (변경) 으로 변경하여 주문하였는데... 지금 한달도 안되어서 파워가 문제가 있는 듯 합니다.
갑자기 파워가 안 켜집니다. 그래서 케이스에 붙은 테그를 떼고
파워를 여분의 파워로 대신 돌려봤더니 켜집니다.
이로서 파워가 맛이 갔음이 판명되었습니다. 이 때 A/S 는 어떻게 받나요? 무상A/S 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 컴파라에서 해주나요?
아니면 파워 회사에 별도로 해야 하나요?
컴파라에서 주문을 많이 했지만 A/S는 처음이라 원활한 처리를 희망합니다. 보통 이런데서 단골이 되느냐 안되느냐가 갈리니까요..
아무튼 케이스에 붙은 테그는 떼고 케이스를 열었습니다. 안 열어볼 수가 없었으니까요. 답변 바랍니다.
가능하면 메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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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파워로 인해 불편끼쳐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 방문기사님께서 방문하셔서 점검해야할 부분을 고객님께서 해주신점 감사드립니다.
다른 파워로 작동시 잘 실행되신다면 고객님의 말씀처럼 파워의 이상으로 추측되어 지겠고 고객님께서는 파워만 구매하신게 아닌 조립컴퓨터인 저희 PARA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셨기에 저희로부터 무상 AS를 제공받으실수 있습니다.
저희 기사님 내방하여서 파워 교환될수 있도록 해드릴 예정이며 방문해드릴 주소확인을 위해 저희 서비스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개봉방지스티커 제거하셨어도 동일하게 AS제공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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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용주 |
08/07/30 |
27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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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성안 |
08/07/28 |
29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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