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파워가 안되는 듯 합니다. |
|
김용주 |
 |
08/07/30 7:45 |
|
2709 |
|
주문번호는 07088170603201734 입니다.
2개의 컴퓨터를 주문했는데 [01-3353] 컴파라intel코어2듀오AE218014(드라마협찬중) 컴퓨터가 문제입니다.
파워를 파워렉스 RAX600 Million Dual 500W (변경) 으로 변경하여 주문하였는데... 지금 한달도 안되어서 파워가 문제가 있는 듯 합니다.
갑자기 파워가 안 켜집니다. 그래서 케이스에 붙은 테그를 떼고
파워를 여분의 파워로 대신 돌려봤더니 켜집니다.
이로서 파워가 맛이 갔음이 판명되었습니다. 이 때 A/S 는 어떻게 받나요? 무상A/S 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 컴파라에서 해주나요?
아니면 파워 회사에 별도로 해야 하나요?
컴파라에서 주문을 많이 했지만 A/S는 처음이라 원활한 처리를 희망합니다. 보통 이런데서 단골이 되느냐 안되느냐가 갈리니까요..
아무튼 케이스에 붙은 테그는 떼고 케이스를 열었습니다. 안 열어볼 수가 없었으니까요. 답변 바랍니다.
가능하면 메일로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
|
|
|
|
|
 |
 |
 |
 |
|
박재현 |
08/07/31 |
2699 |
|
|
최성안 |
08/07/28 |
2967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