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드리겠습니다.
COMPARA
08/07/28 11:34
907
  
유금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다운후 재부팅하니 삐~삐~삐 거려서 램하나빼고 하니 잘되는군요

전에도 램이 고장나서 바꿨는데 또 고장났네요. 트윈모스 램이

원래 이렇게 고장이 잘나는건가요? 구매한지 2년도안됐는데 같은

고장이 두번이라니...... 빨리 처리해주시면 좋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메모리로 인해 불편끼쳐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 자택으로 연락드려 안내해드렸으며 다시한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방문점검도 제공 가능하나 무상기간이 경과되었음으로 출방비가 청구됩니다.

차라리 왕복운임비 부담하시고 저희쪽으로 보내주시면 교환이후 고객님께 직접 발송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