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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에 대해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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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태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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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7/18 12: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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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88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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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러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검색후 품질및 가격거품제거 철저한 A/S가 잘되있다고 해서 샀었는데......ㅠㅠ용도는 개인피씨및 업무용
본격적으로 오늘 A/S 받으면서 생긴 일을 말해보겠습니다....
여러분들 의견을....
오늘 A/S 내용은 전면 오디오 단자입니다...
제가 생각하기론 하드웨어보단 오디오 단자 결선문제라 생각되는데요...평범한 고객으로써 회사방침을 몰라서 그런지 울산에서는 A/S 가 안되고 서울 본사에서 된다더 군요...그럼 그렇다고 우리말이 아다르고 어 다르듯이 말을 점 곱게 하믄 될건데...왜 서울에서 하냐니깐 그럼 서울에서 쌌으니 서울에서 고쳐야 하지 울산에서 왜 고치려하냐고 오히려 큰소리를 치더군요...영기분이 안좋네요...제가 집에서도 업무를 봐야해서 컴을 산건데 일주일동안 업무를 못보잖습니까?
그럼 그에 대해서 조치를 취해주시던지 아님 빨리 고치는 방법을 제시해 주셔야지 그냥 고치고 내려 올때까지 마냥기다리라고 방법없다고 하네요...A/S 기사가 그게 고객한테 할소리 입니까??
그리고 컴파라에서 조립할때 테스트를 안해 본다는 소리입니다..
전면오디오 단자 고장도 여태까지 안쓰다가 헤드셋을 몇일전에 구입후 사용하다가 알았으니깐요...첨부터 고장 나있었다는 소리입니다...제가 알기론 조립후 테스트를 거쳐 판매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사실은 조립만 하고 그냥 판매하다가 이상이 생기면 몇주일이 걸리던간에 A/S 조치로 간다는 그런 회사방침아닙니까?
제가 감정이 점 썪여서 점 지나친 말을 했다면 죄송합니다...
하지만 제 입장도 생각해주셔서 교환을 해주시던지 아님 최대한 빠른쪽으로 해결해 주셔야지요...그게 신뢰성 있는 회사 아닙니까???
여러분들 의견을 점 말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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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원선 |
08/07/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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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태원 |
08/07/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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