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8/07/21 9:15 |
|
958 |
|
박주훈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저번에...A/S한지가..한달..좀..넘은것같은댕.
증상이.또같네용.그랙픽이.깨지고요..그랙픽이.깨지면...가끔은..
켬퓨터..따운이..되기도..함니다...그리고...그랙픽이깨지면....켬퓨터가..많이..느려짐니다.~~~~~`빨리...고처주세용.~~도처히..안되겠떠용...ㅜ,ㅜ
거기에..또..추가함니다....
본체에..소리가..좀...나다.안다나..하고요..
헤드셋.소리가...작다가~~~크다가.하네용...
연락좀.주세용..~~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요청대로 고객님께 전화연락드려 상담이후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릴수 있도록 조치취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박주훈 |
08/07/19 |
3083 |
|
|
박원선 |
08/07/18 |
2921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