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7/21 9:15
958
  
박주훈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저번에...A/S한지가..한달..좀..넘은것같은댕.
증상이.또같네용.그랙픽이.깨지고요..그랙픽이.깨지면...가끔은..
켬퓨터..따운이..되기도..함니다...그리고...그랙픽이깨지면....켬퓨터가..많이..느려짐니다.~~~~~`빨리...고처주세용.~~도처히..안되겠떠용...ㅜ,ㅜ

거기에..또..추가함니다....
본체에..소리가..좀...나다.안다나..하고요..
헤드셋.소리가...작다가~~~크다가.하네용...
연락좀.주세용..~~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의 요청대로 고객님께 전화연락드려 상담이후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릴수 있도록 조치취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