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7/18 9:21
773
  
신상예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전에 블루스크린때문에 문의 드렸는데 또 드립니다
증상 또 나타나구요,,,
키보드는 잘 먹는데 마우스가 계속 되다가 안됩니다. 물론 다른컴퓨터에선 마우스 이상없구요.
앞에 허브포트? usb 꽂는거 추가로 신청했는데 거기다가 스피커 꽂으면 소리안나구요.. 모 허브포트 전원초과? 그딴걸로 메세지
계속 뜹니다
그리고 말도안되게 느립니다.. 조심조심한다고 쓰는데 최소한으로
쓰는데도
인터넷 3개정도만 키고 왔다갔다 하면 블루스크린 나타나구요
저번 몇일간은 전원을 눌러도 전원의 불만들어오고 컴퓨터가 작동을
안해서 a/s 접수하니까 3일뒤쯤 갑자기 또 되더라구요.
그리고 a/s사에 문의해보면 제품자체하자는 자기네들
책임 아니라 그러고
여튼 용량도 반도안채웠는데도 이렇게 느린건 아무래도
제품 본체상 하자있는것 같습니다.
이거는 a/s를 컴파라 본사에 보내야할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할지좀 연락주세요
자료같은걸 저장을 못하겠네요 불안해서 ㅡㅡ
정말 답답하고 화나네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드려 죄송합니다.

보다 정확한 증상확인을 위해 고객님께 연락드려 상담이후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