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전화드려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COMPARA |
 |
08/07/18 9:15 |
|
844 |
|
김지웅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피파온라인, 마구마구 게임을 하면 컴이 다운되는 증상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4일동안 컴파라에서 켜놓고서 계속 테스트하고 아무이상없다고 다시 받았는데요.어이없게 피파온라인 첫판 시작하고 5분도안되서 멈추네요. 4일동안 이상없는 컴이 어떻게 한번에 그렇게되는지 나원..모가 이상일까요? 그 이후에 계속 해봤는데 4판중에 두번 다운되고 수십번 일시적으로 멈추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마구마구는 첫판 시작하자마자 다운되고요. 무슨 환경이 바뀌어서 이런증상이 나올까요? 4일간이나 게임한 컴퓨터인데 왜 우리집에선 안될까요?
다른 점은 해상도가 높게 되있어서 1024*768로 변경한거 밖에 없습니다. 솔직히 컴을 켜자마자 '윈도우가 심각한 오류에서 복구되었습니다'라는 내용이 뜨던데 그건 제가 사용하다가 다운되고 다시 시작하면 나타나는 에러였는데 컴파라에서 테스트하실때도 다운되지 않았나요? 다른 곳에 A/S 받았엇는데 거기에선 이 제품자체결함이 있는거 같다고 하던데 정말 이해가 안되네요. 거기선 되고 집에선 다운되고...어떻게 하면좋을까요? 2년썻으면 수명이 다된건가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저희쪽에서 직접 점검받으셔서 제품 받으셨는데도 피파온라인, 마구마구랑 게임실행시 다운된다고 하셔서 고객님께서 하시는 게임위주로 말씀하셨듯이 4일 체크했었었습니다.
일단 다시 고객님께서 사용하실때 불편드렸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더 자세한 부분에 대해서는 고객님께 전화연락드려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김지웅 |
08/07/17 |
2648 |
|
|
송상민 |
08/07/17 |
2644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