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 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전화연락 드려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MPARA
08/07/17 12:47
763
  
송상민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컴퓨터가 급해서 퀵으로 당일배송 받아 운영체제를 설치하던중...
퍽 소리와 함께... 본체 뒤에서 불꽃 및 검은 연기가
피워 올랐습니다. 확인을 보려해도 케이스에 a/s라벨이 붙어
있어 볼 수 없었고..참 기분이 착잡합니다.
저도 저지만 저와 함께 있던 컴퓨터 사용할 사람인 초등학생 딸아이가 더 놀랐습니다. 무서워서 못쓰겠다네요...
환불 까지 요구하지 않을테니... 동일한 스팩으로 교환해 주시기 바라며 동시에 불량품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꼭.불량사유를 알려 주셨으면 합니다.)
딸아이에게는 다른 컴퓨터로 바꿔겠다고 했으니 본체 모양이라도 바꿔야 할꺼 같습니다. 추가비용을 부담할 용의가 있으니 GMC H70 으로 바꿔 교환해 주시기 바랍니다
(조속한 조치를 바라며 핸드폰으로 전화 연락 주세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요청하신부분 당연히 저희쪽에서 제공되겠으며 다시 새제품으로 조립되어서 테스트 이후 서울권이시기 때문엔 퀵서비스로 본체 교환진행될수 있도록 조치취해드렸습니다.

이상이 있는 제품은 입고이후 확인하여서 고객님께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송상민 08/07/17 2644
이채혁
08/07/16
2756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