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7/16 18:12
754
  
박수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제가 복합기를 샀는데요

복합기 액정이 안나오네요

그럼 a/s 가 되나요?

아니면 뭘 잘못 만져서 그런건가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과 함께 구매해주신 복합기에 대해 문의주셨는데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복합기는 HP Officejet 6310 All-in-One 확인되고 있으며 설정상의 문제인지 복합기 자체의 문제인지 확인하시려면 HP고객지원센터 번호인 1588-3003 번으로 문의하시면 정확하게 안내받으실수 있습니다.

HP고객지원센터 번호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박수현 08/07/16 2718
박진석
08/07/16
2670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