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
COMPARA |
 |
08/07/16 18:12 |
|
754 |
|
박수현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제가 복합기를 샀는데요
복합기 액정이 안나오네요
그럼 a/s 가 되나요?
아니면 뭘 잘못 만져서 그런건가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과 함께 구매해주신 복합기에 대해 문의주셨는데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복합기는 HP Officejet 6310 All-in-One 확인되고 있으며 설정상의 문제인지 복합기 자체의 문제인지 확인하시려면 HP고객지원센터 번호인 1588-3003 번으로 문의하시면 정확하게 안내받으실수 있습니다.
HP고객지원센터 번호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
|
|
|
|
|
|
 |
 |
 |
 |
|
박수현 |
08/07/16 |
2718 |
|
|
박진석 |
08/07/16 |
2670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