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전화드려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
COMPARA |
 |
08/07/16 12:20 |
|
748 |
|
박진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나의 컴파라pc수난기는 다음과 같다.
1. 지난 3월말 컴퓨터 구입하자마자 랜카드 이상해서,
컴퓨터 2번 보내고 받고..왔다갔다했지만, 원인발견못해서
만원짜리 랜카드 내가 사서 끼웠더니, 이상없이
인터넷 돌아감;;
2. 7월, 며칠전 키보드와 마우스가 안되어 연락했더니,
메인보드보내서 기사와 함께 보냈더이다.. 기사님 말씀이
키보드와 마우스가 싸구리라 금방고장 난것 같다고...;;
그래서 ps2말고 usb용으로 키보드, 마우스 내가 사서
끼웠더니, 이상없이 돌아가더이다...
3. 그 와중 컴퓨터 한 대 더 구입;;--> 나 바본가..
4. 아무튼 기사님이 메인보드 교체하자 마자 그 다음날..
이번엔 모-니-터-가 안 켜 집 니 다 .(전원은 이상무,
신호없음으로 뜨네요;;;)
그래서 오마이컴에서 알려준대로 조치를 해봤지만,
그래도 안됩니다.
5. 그래서 제 본체를 착불로 보낼테니, 전체적인 검사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다음주에 중요한 일이있어서 익일배송
으로 했으면 싶습니다. 정말 결정적인 시기에 컴터이상
이 발생해서 정말로 유감이네요..
★ A/S는 많이 받았습니다.. 하지만 하나도 해결되는게
없어서 정말로 실망이네요.. 결론적으로 전부 내 돈으로
해결했으니.. 이번건은 제발 제대로 되길 바랍니다.
이 글 등록후 바로 전화드리지요..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여러 차례 전화주셔서 통화하였고 무엇보다도 고객님께서 먼저 저희쪽으로 입고시켜주신다고 하셨으니 빠른 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끼쳐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
|
|
|
|
|
|
|
|
 |
 |
 |
 |
|
박진석 |
08/07/16 |
2676 |
|
|
이경재 |
08/07/16 |
2774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