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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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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MPAR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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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8/07/14 13: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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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1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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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희원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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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월 11일 구매후 전원꺼지는 문제와 멈춤 현상으로 컴파라 본사로 pc를 보내어 하드디스크 뺴고 전부 교체를 해주셨다고 하셨었고, 이후에 usb 메모리가 인식은 되는데 열리지 않는 현상으로 a/s 신청후 기사분오셔서 os가 꼬인듯 하니 다시 깔아보라고 해서 없는 시간쪼개어 다시 깔았는데 .. 회사 경리부 여직원 중요한 pc 라 차질 없어야 한다고 했는데.. os 깔기전 상담시 깔아봐도 문제가 생기면 환불 해주실꺼냐고 물었을때 해주신다더니.. 다시 깔아봐도 문제가 동일 하다고 다시 a/s 접수 했고 연락 주신다더니 그묭일 접수한게 아직 연락이 없으시네요 ... 파워쪽문제 일듯하시다고 파워를 갈아야 한다고 하시더니 .. 대체 언제까지 부품만 갈아 주실건지.. 제 입장에서는 다시 갈아야할때마다 자료 다운받아 옮겨야하고 프로그램 다시 깔고 해야하는데 얼마나 불편한지 아시나요?. 내가 왜 돈주고 새 컴퓨터를 구입해서 이런 불편을 겪어야 하는지 한달이 다 되도록 참 어렵내요 . 회사 비용 좀 아껴 볼려고 산컴퓨터 구입했다가 회사에서 망신살만 가득하네요. 오늘도 연락 안오면 강력 대응 할겁니다. 한달간 고생한것에 대한 조취방법또한 같이 알려주셔야 할겁니다. 그냥 전화로 부품 교체 해드릴께요는 안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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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일단 저희쪽에서 한번에 고객님의 불편을 해결해 드리기 위해 지난 금요일 메인보드, 파워 먼저 보내드렸습니다.
해당 방문기사님께서 부품 수령하셨기 때문에 오늘 방문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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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희원 |
08/07/14 |
276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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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혁 |
08/07/14 |
28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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