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
|
모니터
모니터암
프린터,복합기,스캐너
키보드
마우스
네트워크,케이블,젠더 +
스피커,헤드셋
저장장치(외장하드/외장SSD)
화상캠,영상장비
USB,메모리카드,리더기 +
토너,잉크,용지
전산용품
소프트웨어(운영체제) +
기타
|
|
 |
| |
|
|
금요일 a/s요청건 아직 전화가 안왔습니다. |
|
한희원 |
 |
08/07/14 11:52 |
|
2761 |
|
6월 11일 구매후 전원꺼지는 문제와 멈춤 현상으로 컴파라 본사로 pc를 보내어 하드디스크 뺴고 전부 교체를 해주셨다고 하셨었고, 이후에 usb 메모리가 인식은 되는데 열리지 않는 현상으로 a/s 신청후 기사분오셔서 os가 꼬인듯 하니 다시 깔아보라고 해서 없는 시간쪼개어 다시 깔았는데 .. 회사 경리부 여직원 중요한 pc 라 차질 없어야 한다고 했는데.. os 깔기전 상담시 깔아봐도 문제가 생기면 환불 해주실꺼냐고 물었을때 해주신다더니.. 다시 깔아봐도 문제가 동일 하다고 다시 a/s 접수 했고 연락 주신다더니 그묭일 접수한게 아직 연락이 없으시네요 ... 파워쪽문제 일듯하시다고 파워를 갈아야 한다고 하시더니 .. 대체 언제까지 부품만 갈아 주실건지.. 제 입장에서는 다시 갈아야할때마다 자료 다운받아 옮겨야하고 프로그램 다시 깔고 해야하는데 얼마나 불편한지 아시나요?. 내가 왜 돈주고 새 컴퓨터를 구입해서 이런 불편을 겪어야 하는지 한달이 다 되도록 참 어렵내요 . 회사 비용 좀 아껴 볼려고 산컴퓨터 구입했다가 회사에서 망신살만 가득하네요. 오늘도 연락 안오면 강력 대응 할겁니다. 한달간 고생한것에 대한 조취방법또한 같이 알려주셔야 할겁니다. 그냥 전화로 부품 교체 해드릴께요는 안됩니다.
|
|
|
|
|
|
|
|
|
 |
 |
 |
 |
|
서진혁 |
08/07/14 |
2853 |
|
|
장혁 |
08/07/14 |
2812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