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7/11 10:47
819
  
박진석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수고많습니다.
원래 제 컴퓨터에 있던 키보드와 마우스를 다른 컴퓨터본체(어제 새로 구입한 컴파라조립pc)에 연결하고 난뒤 다시 꼽으니깐
둘다 불능이네요..
그래서 다시 어제 구입한 컴퓨터본체에 연결하니 키보드, 마우스 이상없이 작동하고... ㅡ,,ㅡ
그럼 키보드와 마우스는 잘못이 없단소린데..
원래 제컴퓨터 본체에 무슨 문제가 생긴건지.. 새로산 컴퓨터 연결하기전에 제컴퓨터 이상없이 작동했는데..구동은 이상이 없는데 키보드와 마우스를 인식못하니 답답하네요..
제가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으면 알려주시고, 모르시면 A/S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을 구매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기 위해 전화드려 안내해 드렸습니다.

이번에 구매해주신 제품과 지난번에 구매해주신 제품 모두 저희쪽으로 구매해주신 제품이기 때문에 고객님께 연락드려 정확한 증상 확인후 신속, 정확한 조치를 취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박진석 08/07/10 3059
안봉남
08/07/09
3106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