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7/05 9:35
812
  
전일지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컴퓨터 하루도 빠짐없이 자주이용합니다..

그런데 오늘 아침 컴퓨터를 하는데...

켠지 1시간도 안된것 같은데.

블루스크린 화면 뜨더니 금방재부팅되던데..

처음이긴 하지만 별문제 아니죠?

이미지는 첨부가 안되서..

이벤트뷰어에 가보니

컴퓨터가 오류 검사 후 다시 부트되었습니다. 오류 검사: 0x1000008e (0xc0000005, 0xbf8dfc8d, 0xb6443c54, 0x00000000). 덤프 저장 위치: C:\WINDOWS\Minidump\Mini070508-01.dmp.

나오네요..


아이디스크로 다운받으면서..kmp로 보던 동영상 중지하고

네이버카페에서 뭐좀보다가 인터넷창 하단에 마우스오른쪽으로

닫기 누르니까..

파란화면에 영어?흰글씨?

1초도 안보이고 재부팅되던데..

별문제 아니겠죠;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서 말씀해주신 증상이 사용중 블루스크린 발생후 재부팅되신다고 하셨는데.. 블루스크린 발생은 사용하시는 고객님께 정신적인 데미지를 주는 증상으로 해결할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블루스크린 발생후 그 블루스크린상태에서 유지되면 하드웨어적인 이상으로 추측될수 있습니다.

하지만 현재 고객님의 증상처럼 블루스크린 발생후 재부팅될 경우에는 소프트웨어의 문제인지 하드웨어 문제인지 정확치가 않습니다.

어디의 문제인지 확인하실수 있는 방법으로는 포멧이후 OS재설치해보시기를 권장드립니다. 소프트웨어의 문제일 경우에는 이상없이 사용하실수 있으시겠으며 하드웨어의 문제일 경우에는 정상적으로 운영체제가 설치되지 않겠습니다.

정상적인 OS설치가 되지 않을때에는 저희 AS센터인 1544-8514로 접수해주시면 방문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전일지 08/07/05 3420
김수겸
08/07/05
3138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