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COMPARA
08/07/02 9:08
829
  
안진호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일주일전 그래픽카드 8600gt를 모자이크 화면이 나타나..
교체를 했는데.. 다시 또 똑같은 현상이 일어나네요..

아~~ 그래픽카드가 또 불량인가요??
왜자꾸 그러는지..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모자이크 현상으로 인해 VGA카드를 교환하셨다고 하셨는데도 현재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신다고 하셨는데 저희 AS센터에서 고객님께 연락드려 상담이후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안진호 08/07/01 3626
김은영
08/07/01
3168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