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끼쳐드려 죄송합니다.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OMPARA
08/06/27 10:19
843
  
이미영님의 질문에 대한 답변입니다.
------------------------------------
이거 멈니까....부모님집에 컴하나 들여놓을라고 주문해서 오늘받앗는데...전원아예안들어오네여....시험도 안해보고 걍 보내는것도 아닐텐데...포장뜯고 한번을 안켜지면 이게 컴입니까?어쩌실건지 빨리 연락해주세여
------------------------------------


안녕하세요 컴파라 운영자입니다.

저희 컴파라 PARA데스크탑 제품 사용시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고객님께 연락드리려 할때 고객님께서 저희쪽으로 전화주셨고 금일 방문점검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불편끼쳐 드린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휴먼CNH
서울특별시 용산구 새창로45길 42, 3층(신계동)
법인명(상호):휴먼CNHㅣ대표자:최광진ㅣ개인정보관리책임자:한승균ㅣE-mail:webmaster@icompara.co.kr
사업자등록번호:825-18-02192ㅣ통신판매업신고:제2023-서울용산-1425호

대표전화: 02-3273-8244 | 팩스번호:02-706-1799

Copyrighⓒ 1999-2024 COMPAARA All rights reserver.